난 갈건 가야 된다고 생각해서 32강 갔으면 함ㅠ https://theqoo.net/ktalk/4259394240 무명의 더쿠 | 18:28 | 조회 수 132 떨어지면 누구좋으라고올라갈건올라가서 얻을건 얻고 끌어낼새끼는 다 끌어내고이 조건들이 서로가 ㄹㅇ별개라서 올라가길 바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