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걍 32강 안가고 떨어져서 홍명보이임생 둘 다 갈리는게 베스트아닌가 https://theqoo.net/ktalk/4259390761 무명의 더쿠 | 18:25 | 조회 수 236 지금도 정신못차리고 32강 갈줄알고 저러는것같은데 내년 아시안컵 열리기전에 바뀌는게 나을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