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ㄴㄷ 운학이 빅뱅 눈물뿐인 바보 부르는거보고 어케아는지 신기해서 검색해봤는데 https://theqoo.net/ktalk/4259387018 무명의 더쿠 | 18:22 | 조회 수 183 눈물뿐인 바보 노래랑 운학이랑 동갑이네ㅋㅋㅋ...둘다 06년도에 태어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