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키워주시고 아껴주시고 아랑해주신 선임이 있는데 곧 퇴사하시거든... 물론 함께한지 반년밖에 안 됐지만...여튼 좋으신 분이셨어서 퇴사 선물 드리고 싶은데 당장 월요일에 드려야해서 고민되네ㅠㅋㅋㅋㅋㅋ 여성분이시고 그냥 편지랑 미니 꽃다발....드릴까..... 꽃..싫어하실까...그래도 받을 때 이게 뭐야 ㅅㅂ 이러진 않지 않을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비열한거리 보는데 대탈출 계수상쌤 여기도 나오시네
- 04:51
- 조회 6
- 잡담
-
- 트위터는 왜 차단계정도 서치하면 보이게해놨을까
- 04:44
- 조회 43
- 잡담
-
- 잼얘없냐
- 04:43
- 조회 15
- 잡담
-
- 추천탭보다가 내돌넴드랑 말투개똑같은계정발견,,
- 04:34
- 조회 149
- 잡담
-
- 하투하노래 저게뭐야?하다 레몬탱탱탱
- 04:25
- 조회 116
- 잡담
-
- 지금 자는데 자고 일어나면 축구 얘기 파티겠지?
- 04:21
- 조회 200
- 잡담
-
- 개속상하네 ㅁㅊ 버블에다 왜할말못할말 못가리지
- 04:21
- 조회 365
- 잡담
-
- 온에어 글은 검색이 안돼?
- 04:20
- 조회 62
- 잡담
-
- 지지 이러는 챌린지 ㄹㅇ ai가 만든 노래임?
- 04:19
- 조회 77
- 잡담
-
- 박수홍 거긴 여자가 첨에 거절했는데 계속 들이댔다 그래서
- 04:15
- 조회 397
- 잡담
-
- 원아페 6시쯤 들어갈수 있어?
- 04:10
- 조회 18
- 잡담
-
- 서울역 근처에 아직도 노숙자들 꽤 있구나
- 04:07
- 조회 77
- 잡담
-
- 경상도케덬 잇음?
- 04:01
- 조회 224
- 잡담
-
- 서울숙소구할때 피했으면 하는 호텔 대놓고써도되냐
- 04:01
- 조회 308
- 잡담
-
- 유료소통 답장 읽고가는거 너무 좋다
- 04:00
- 조회 107
- 잡담
-
- 연준 컨포 덜어낸 느낌도 어울린다
- 03:59
- 조회 74
- 잡담
-
- 30살 기념 생일케이크 문구 = 투 올드 포 디카프리오
- 03:59
- 조회 60
- 잡담
-
- 디카프리오 닮았다고 하니까 하는말 봐봐ㅋㅋㅋㅋㅋㅋ
- 03:55
- 조회 461
- 잡담
-
- 탈덕하면 앨범 다 버림??
- 03:54
- 조회 215
- 잡담
-
- 혹시 트위터 닉넴변경 한도제한 있음??
- 03:53
- 조회 1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