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계정 만들려고 번호 인증했더니 나도 모르는 계정 2개가 이미 있었어.. 하나는 정직하게 내 이름으로 되어있고 하나는 '구독계'로 되어있고 아이디는 걍 기본 랜덤 활동도 아무것도 안 되어있고 딱 계정 생성 초기단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돌은 다인원이라 멘트시간만 합쳐도 40분은 돼서ㅋㅋㅋㅋㅋㅋㅋ
- 21:47
- 조회 1
- 잡담
-
- 난 깁 받는거 ㄹㅇ 관심 없어서 그냥 토롯코 발롯코 없었으면...
- 21:47
- 조회 2
- 잡담
-
- 로또 3등됐는데 개꽁기하다
- 21:47
- 조회 13
- 잡담
-
- 내돌은 23곡정도 하는거같음
- 21:47
- 조회 10
- 잡담
-
- 하투하 루드 듣는데 이거 리믹스버전 존나좋은데?ㅋㅋ
- 21:47
- 조회 3
- 잡담
-
- 언더커버 셰프 예능이거 잼나다
- 21:46
- 조회 9
- 잡담
-
- 난 솔로콘 2시간~2시간 반은 괜찮은데 그룹콘으로 2시간 이러면 좀 성의없어 보임
- 21:46
- 조회 56
- 잡담
-
- 아웃겨 ㅋㅋㅋ 인스타보다가 우ㅏㄹ드컵 직전인거 같은데 2002멤한테 그때랑 지금 멤버랑 붙으면 누가 이길거 같냐 이러니까
- 21:46
- 조회 39
- 잡담
-
- 카페에서 음료 시켰는데 컵에 벌레 빠지면 새로 만들어줘야 된다고 생각함??
- 21:46
- 조회 21
- 잡담
-
- 나는 사실 티켓값만 20만원 가까이 주고 간 콘을 2시간반 전후로 하는거 너무 하다 생각함
- 21:46
- 조회 69
- 잡담
-
- ㄹㅇ 공연시간은 멘트빨로 존나 늘릴수 있어서...
- 21:46
- 조회 129
- 잡담
-
- 위버스 멤버십 환불 해본 사람?
- 21:46
- 조회 26
- 잡담
-
- 난 그래도 콘서트 3시간은 해주길 바람
- 21:45
- 조회 31
- 잡담
-
- 솔콘은 2시간좀 넘어도 ㄱㅊ 게스트우겨넣어서 굳이 러닝타임 늘리는게 더 싫어
- 21:45
- 조회 73
- 잡담
-
- 공연시간보다 멘트긴거 안좋하고 중간에 빡센 안무 서너게 몰아넣는구간 있으면 대체로 만족하는듯
- 21:45
- 조회 7
- 잡담
-
- 투바투 아이돌룸?에서 수빈이 리코더 부는거 보고 첨 알았음
- 21:45
- 조회 11
- 잡담
-
- 아 갑자기 아이콘 올해 콘 본무대 한시간 반이었는데
- 21:45
- 조회 47
- 잡담
-
- 남돌 청량곡 1티어 추천 좀 해줄수있어?
- 21:44
- 조회 148
- 잡담
-
- 케톡에서 본거로 얘기하는거지만 내돌은 멘트가 길어서
- 21:44
- 조회 152
- 잡담
-
- 콘서트 끝나고 나왔는데 아직 밝아서 당황했는데
- 21:44
- 조회 6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