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편집도 구리고 세계관 존나 이상한데 재밌음 걍 노래가 좋아서그런가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벤투도 한국 선수들 좋은 기억으로 생각한다고 최근까지도 인터뷰 했던데
- 12:23
- 조회 0
- 잡담
-
- 근데 안정환도 한 번찍힌뒤로 욕 많이 먹고 있지 않음?
- 12:23
- 조회 1
- 잡담
-
- 걍 축구 기업구단만 남기고 승강제 없애서 야구처럼 1군 2군 나누는게 낫겠음
- 12:23
- 조회 1
- 잡담
-
- 당장 국대 선수들 항명으로 개난리났던게 십년전인디
- 12:23
- 조회 6
- 잡담
-
- 와 전국노래자랑 지금 부르는사람 가순데
- 12:23
- 조회 14
- onair
-
- 다음주에 데식 앙콘하고 그 이후엔 영케이 솔로 티징하겠지?
- 12:23
- 조회 6
- 잡담
-
- 근데 한국스포츠 점점 망해가고 있는거 같기는 해
- 12:23
- 조회 63
- 잡담
-
- 야구 강등제도 있으면 어떨까 가을? 3,4년 못가면 강등 뭐 이런식으로
- 12:23
- 조회 45
- 잡담
-
- 그래도 안정환이 축협에서 일하는건 아니잖아 02 적폐라고 할 수 있나
- 12:22
- 조회 48
- 잡담
-
- 3부 4부리그가 오히려 세금 어느정도 써서 운영하는게 이해가 되는데 아마추어 지원 느낌 아닌가
- 12:22
- 조회 32
- 잡담
-
- 94, 98 원로들의 가장 큰 문제는 주제파악이 안되어 있다는 거임
- 12:22
- 조회 66
- 잡담
-
- 안정환 감독하려고 자격증까지 따놓고 왜 안해?
- 12:22
- 조회 185
- 잡담
-
- 난 벤투너무좋았는데
- 12:22
- 조회 23
- 잡담
-
- 한국에서 4부리그까지 필요한 이유가 뭐여..?
- 12:22
- 조회 37
- 잡담
-
- ㅍㅁ 내 돌 팬들 참 피곤한 것 같음...
- 12:22
- 조회 47
- 잡담
-
- 이 작은 나라에 축구리그 존나 많은거 보는데 걍 웃기다ㅋㅋㅋ 걍 재능 없어도 축구선수 시키겠네
- 12:22
- 조회 36
- 잡담
-
- 안정환이 문제가 있어도 지금 월드컵에서 32강도 못간 상황을 만든건 아니잖아
- 12:22
- 조회 166
- 잡담
-
- 국내연줄없는 해외파 이걸 ㅈㄴ싫어하는거같음
- 12:22
- 조회 41
- 잡담
-
- 이정도면 메시 나올 수 밖에 없었다 ㅋㅋㅋ 함성 미쳤네
- 12:22
- 조회 31
- onair
-
- 안정환도 14땐 홍명보 많이 깠어
- 12:22
- 조회 17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