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애들 에어컨없는거 뭔 이유 붙여도 없어도 살만한 날씨여서지 뭐 https://theqoo.net/ktalk/4259374070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52 폭염을 겪으며 살았으면 다 뜯어 고쳤어쭉 그래도 되는 날씨로 살았으니 이제서야 이래서 저래서 이유가 붙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