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걍 솔로플이라 말하는건데 난 내돌 최애 목소리 좋아하는데 3분 내내 듣는것보다 그룹에서가 더 좋음... https://theqoo.net/ktalk/4259370708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70 3분 내내가 싫다는건 아니고 걔 목소리도 좋아하는데 그냥 그러더라걍 여러가지 목소리 속에서 들리능게 더 좋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