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저기는... 그룹 활동 때 립싱크 이야기 나오면 라이브하는 애들은 못해서 티가 나는거고 ㅎㅅ은 음원이랑 똑같아서 티 안나는거다 이랬음 https://theqoo.net/ktalk/4259369776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73 케톡에서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