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데뷔한지 3년 되던해 믹테 얘기했는데 안내줬다고 희승팬이 한먹은게 되게 웃김
무명의 더쿠
|
17:59 |
조회 수 307
누가 데뷔 3년인데 그룹에서 솔로를 내줘
그게 믹테든 뭐든
더구나 코로나때 데뷔해서 코로나로 2년 보내고
오프 활동도 제대로 못했는데
한가하게 믹테 내고 있냐
누가 데뷔 3년인데 그룹에서 솔로를 내줘
그게 믹테든 뭐든
더구나 코로나때 데뷔해서 코로나로 2년 보내고
오프 활동도 제대로 못했는데
한가하게 믹테 내고 있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