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회사가 ㅌㅌ 시켰대도 솔직히 그룹에 ㅌㅌ멤 생기는거 자체가 그룹에 리스크고 팬덤 분위기 개판 나는거 회사가 모를수가 없는데 ㅌㅌ 허락했다 https://theqoo.net/ktalk/4259361144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62 걍 드는 생각은 오죽했으면...이거임 팀에 있으면서 분위기나 망칠거 같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