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걸 냅두면 전원 컨디션 난조2,3,4가 생기는 거지 뭐 얼마나 깽판치고 분위기 흐렸으면 ㅌㅌ 허락했냐 싶던데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25
이번에 호주 자컨 진짜 탈퇴하고 며칠 있다가 찍은건데
다들 느끼는게 후련해 보인다 이거였음
그동안 팀분위기 얼마나 흐렸을지 눈에 선함
그와중에 맏형이라 더 말도 제대도 못했을거고
다들 느끼는게 후련해 보인다 이거였음
그동안 팀분위기 얼마나 흐렸을지 눈에 선함
그와중에 맏형이라 더 말도 제대도 못했을거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