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음중 무대 봤는데 ㅎㅅ 노래보다 팬들 응원법이 더 많이 부르던데 https://theqoo.net/ktalk/4259357443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00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