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아서 안지움 누가 봐도 어그로 대박 끌리고 인용으로 쳐맞을거 같은 것도 팬이란 애들이 알티 태우고 안지우는 사람들 많음 걍 본인 계정 더 커지는게 목표인 사람들 많아서 그런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경규옹 94년도부터 월드컵 따라다니면서 봤는데 올해가 최악이래
- 11:16
- 조회 4
- 잡담
-
- 예능은 무슨 국정감사 중계 볼 각인데
- 11:16
- 조회 5
- 잡담
-
- 나도 처음엔 될줄알았는데 대승만 아니면 됨> 대승함
- 11:16
- 조회 1
- 잡담
-
- 지금 아겜 나갈 연령팀은 누가 잘함?
- 11:16
- 조회 5
- 잡담
-
- 홍명보가 남아공전에서 손흥민 이재성 선발출전 안 시킨건 두고두고 멍청한 선택으로 회자될거임
- 11:16
- 조회 20
- 잡담
-
- 아니 보면 다른 나라는 전부 호날두메시 다 넣는데 지가 무슨 명장이라고 시발ㅋㅋㅋㅋ
- 11:16
- 조회 24
- 잡담
-
- 단순 못함이 아니라 비길 생각조차 없는 일부러 지고 싶나 생각까지 드는 불쾌한 경기였어서 더 욕먹는거야
- 11:16
- 조회 10
- 잡담
-
- 근데 이미 이렇게 못 할거 예상 했어서 이번 월드컵은 기대감도 없었다는
- 11:16
- 조회 8
- 잡담
-
- 걍 전술 그지같으면 우루과이처럼 대들기라도 하자
- 11:16
- 조회 14
- 잡담
-
- 근데 어떤 감독이 오든 4년뒤에도 손흥민은 뽑지??
- 11:16
- 조회 75
- 잡담
-
- 축협 걍 현대 돈으로 운영하는 수준일거임
- 11:16
- 조회 38
- 잡담
-
- 축협 진짜 존나 썩었네
- 11:16
- 조회 24
- 잡담
-
- 유소년축구 중국한테 지고
- 11:16
- 조회 32
- 잡담
-
- 황희찬 선발은 진짜 뭔 생각이냐
- 11:16
- 조회 62
- 잡담
-
- 브라질때 개빡치긴했는데 이정도는 아녔어
- 11:16
- 조회 21
- 잡담
-
- ㄹㅇ 감독이 병신이어도 선수들이 악착같이 뛰는 모습이라도 봤으면 기분 이정도로 좆창나지 않았을듯
- 11:15
- 조회 98
- 잡담
-
- 난 경기 끝나고 옌스한테 작업질 하는게 역겨워서
- 11:15
- 조회 29
- 잡담
-
- 뭔가 요즘 존나 힘빠져 왜지
- 11:15
- 조회 19
- 잡담
-
- ㅅㅂ 아니 근데 어케 한 골도 안 들어갔지....아ㅠㅠ
- 11:15
- 조회 17
- 잡담
-
- 남아공전은 내가 본 경기 중에 제일 못함+대충 경기였어
- 11:15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