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 맏형 역할 잘하는듯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킹우의 수 딱 정중앙만 적중한거도 ㅈㄴ 스타성있음(N)
- 13:14
- 조회 0
- 잡담
-
- 방탄 hot ones 나온거 한국어로 풀로 자막 번역된 영상 있을까?
- 13:14
- 조회 1
- 잡담
-
- 첫날 독일부터 어...? 를 느낌
- 13:13
- 조회 31
- 잡담
-
- 국대감독 클린스만도 엄청 욕먹었던거같은데
- 13:13
- 조회 21
- 잡담
-
- 손흥민뺀걸로 당연 한국에서 말나오는게당연하지 손흥민이 뭐라고소리나오던게 이해안갔음ㅋㅋ
- 13:13
- 조회 9
- 잡담
-
- 손흥민 선발 안 내보낸 이유도 웃기잖아 남아공 그 전 경기만 봐도 후반에 더 힘올라오드만
- 13:13
- 조회 12
- 잡담
-
- 우루과이 "전세기 취소"…월드컵 참패 후 선수단 자비 귀국 조치
- 13:13
- 조회 148
- 잡담
-
- 이번에도 축협때릴때 피파에서 지랄하면
- 13:13
- 조회 52
- 잡담
-
- 이란 떨어진거 안타깝다 그 골이 옵사가 아니었어야했는데ㅠ
- 13:13
- 조회 24
- 잡담
-
- 대승만 아니면 ok -> 5대0이 영원히 웃길듯
- 13:13
- 조회 106
- 잡담
-
- 이번에 경우의수 따질때 웃겼던거
- 13:13
- 조회 23
- 잡담
-
- 그래도 경우의수 빙고판 때문에 웃기긴 했음ㅋㅋㅋㅋ
- 13:13
- 조회 13
- 잡담
-
- 솔직히 아무리 망한경기라도 선수 갈린다고 혹사논란이 생기지 왜 쉬냐고 논란생기냐고
- 13:12
- 조회 26
- 잡담
-
- 메시 또 골 넣었대;;;;;;; 도라이인가 진짜
- 13:12
- 조회 81
- onair
-
- 축구 아겜 감독 누구야?
- 13:12
- 조회 15
- 잡담
-
- 축구 쪽은 유소년 많은가봐?
- 13:12
- 조회 106
- 잡담
-
- 아시안컵도 띵보로 갈 확률이 높은거야?
- 13:12
- 조회 88
- 잡담
-
- 아 대승만 아니면 ok인데 대승한 게 존나웃기네 그냥안되는거엿네
- 13:12
- 조회 118
- 잡담
-
- 아니 누가보면 32강 진출 확정인줄알겠어 베스트11도 없고 갑분 엔트리 돌리기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
- 13:12
- 조회 25
- 잡담
-
- 남아공한테 진 순간부터 빙고판 정배고 뭐고 의미 없었다고본다
- 13:11
- 조회 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