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권유 찐이어도 오죽하면 탈퇴를 권유했겠나 싶음 돈따라가는 엔터가 미쳣다고 그러겠냐고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9355339 무명의 더쿠 | 17:53 | 조회 수 158 걍 존나 고집부리니까 그랬겠거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