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스에서 ㅇㅎㅇㅍ 콘서트영상 뜬거봤는데 억빠가 아니라 진짜 빈자리가 안느껴짐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선수들도 못했다 하면 선넘는다 악플러로 몰잖아 진짜 개유난이라 생각함
- 12:58
- 조회 0
- 잡담
-
- 애초에 감독이 전술이 개판인데 그걸 선수가 들이박냐 아니냐로 말 나오는게 웃기다 ㅋㅋㅋ
- 12:58
- 조회 0
- 잡담
-
- k리그 기업구단 팬들이 세금구단 제일 싫어할듯
- 12:58
- 조회 6
- 잡담
-
- 해외파중에 국내리그 있다가 해외가는경우가 대다수임
- 12:58
- 조회 5
- 잡담
-
- 아니 미친ㅋㅋㅋㅋㅋ 어스트리아 알제리 뭐임
- 12:58
- 조회 36
- onair
-
- 잔디복구비용 다 받으면서 잔디 관리 그따구로 한 쪽이 이상한거 아닌가
- 12:58
- 조회 17
- 잡담
-
- 걍 남아공한테 지지만 않으면 되는데 그걸 져가지고 다른 나라들 경기에 추잡스럽게 매달리는 상황이 너무 짜쳤어
- 12:58
- 조회 13
- 잡담
-
- 걍 월드컵 끝나서 다행이다 싶음
- 12:58
- 조회 29
- 잡담
-
- 이러면 다시 이란이 탈락이다
- 12:58
- 조회 65
- onair
-
- 9개중에 빙고 1개 나온게 신기하다
- 12:58
- 조회 38
- 잡담
-
- 오스트리아 알제리 경기 지금 결과 우리랑 상관없어서 마음 편해짐ㅋㅋㅋㅋ
- 12:58
- 조회 24
- 잡담
-
- 아니 오스트리아 동점골 넣음
- 12:58
- 조회 35
- onair
-
- 야구협회<< 존재조차 인지하지 못하고 있었어
- 12:58
- 조회 30
- 잡담
-
- 아니 거의 3분 안에 알제리 오스트리아 1골씩 주고 받으면서 동점 유지함ㅋㅋㅋㅋㅋㅋ
- 12:57
- 조회 36
- onair
-
- 엥 둘다 올라감?
- 12:57
- 조회 16
- onair
-
- 근데 지금 감독 욕하는 대중들이 선수가 감독 저격한다고 같은편 안들어줌
- 12:57
- 조회 61
- 잡담
-
- ?????미친 오스트리아 또 동점골 ㅋㅋㅋㅋㅋ
- 12:57
- 조회 123
- onair
-
- 메시 진짜 두리번거린다
- 12:57
- 조회 59
- onair
-
- 새삼....남아공이랑 비기기만 해도 올라가는걸 그걸 못해서
- 12:57
- 조회 12
- 잡담
-
- 축구 못봤는데 모든 경우의 수 끝난거야?
- 12:57
- 조회 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