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여기에서 왜 희승팬이 피해자롤을 얻고싶어하는지 이해가 안됨 https://theqoo.net/ktalk/4259350072 무명의 더쿠 | 17:48 | 조회 수 130 자표 ㅈㄴ 심하던데 굳이 왜케톡에서? 여기 그렇게 ㅇㅎㅇㅍ 팬 많다거나 패는게 많지도않음 걍 글이 안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