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걍 회사는 그룹>>>>>솔로임 솔로내달라고 고집 ㅈㄴ 부렸으니까 결국 그룹 생각해서 내보낸거겠지 https://theqoo.net/ktalk/4259342711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56 나가는게 낫다 생각한듯 브랜드필름 내는것만봐도 저회사는 걍 ㅇㅎㅇㅍ이 ㅈㄴ 주력일수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