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shorts/UjvwsHR3ROA?si=jtHJdenV4fNArVZz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남돌 솔로 덕질 해봤지만 솔직히 무슨 대중성 바이럴 이런걸 노리는건 뜬구름이고 그냥 팬들이 만족하는거 그거 딱 하나만 있으면 되는데
- 19:02
- 조회 2
- 잡담
-
- 근데 참 이게 팬들이 저러면 가수입장 더 난처해지는거아님?
- 19:02
- 조회 8
- 잡담
-
- 컨셉이 마음에 안들어서 탈덕마려운 기분 알게될 것 같아
- 19:02
- 조회 4
- 잡담
-
- 엥 ㅅㅂ 자기가 마심
- 19:02
- 조회 13
- onair
-
- 셉판 팬들이 올팬기조하고 생각보다 정상인 팬들 많은데
- 19:02
- 조회 33
- 잡담
-
- 근데 요즘 트로트도 아닌 느낌.. 오히려 요즘 트로트면 저런 깔이 아닐텐데 너무 옛날 트로트를 가져온듯
- 19:02
- 조회 12
- 잡담
-
- ㄷㄴ 처음 떡밥 뜬 5월부터 뒤지게 팼는데도 강행중이잖아
- 19:01
- 조회 26
- 잡담
-
- 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
- 19:01
- 조회 20
- onair
-
- 케톡에서 진짜 간만에 케윤권돠는일임 저거 존나 이입됨ㅠㅠㅠㅠ
- 19:01
- 조회 45
- 잡담
-
- 아 근데 저건 한 안처먹을수가 있어..? 뭐 몇개월뒤에 또 솔로 나오는거면 몰라도 그냥 저게 끝 아님..?
- 19:01
- 조회 41
- 잡담
-
- 디노 재능이 아깝다..
- 19:01
- 조회 42
- 잡담
-
- 걍 트로트라 보는 내 속이 이상해짐
- 19:00
- 조회 77
- 잡담
-
- 이미 팬들은 근조 트럭 다보냄
- 19:00
- 조회 133
- 잡담
-
- 의외로 앨범 곡들 ㄱㅊ았던거 제이홉 도영
- 19:00
- 조회 32
- 잡담
-
- 차라리 트로트가 돌이 원한 거였으면 니 취향과 내 취향이 다르구나 하고 ㅃㅃㅇ 하면 그만임
- 19:00
- 조회 89
- 잡담
-
- 심지어 셉 유닛들 여태까지 다 개성뚜렷하고 퀄 좋았는데
- 19:00
- 조회 38
- 잡담
-
- 언더커버셰프 이거 잼나?
- 19:00
- 조회 86
- 잡담
-
- 자전거 반납하러 간다ㅋㅋㅋ
- 19:00
- 조회 18
- onair
-
- 한멤 팬덤만 조용하면 끝날일이라고 눈치주는 애들도 있을거라
- 19:00
- 조회 75
- 잡담
-
- 셉알못인데 ㄷㄴ 춤멤아님??
- 19:00
- 조회 8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