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빌랩이 재계약협상직후 + 희승 대상받고 개인상받고 정점일때 탈퇴시켰다고 생각함 그래야 제일 돈이 되니까 https://theqoo.net/ktalk/4259340752 무명의 더쿠 | 17:39 | 조회 수 234 이말을 계속 반복하긴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