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든어둔거 많다며 왜 디싱으로 냈을까 https://theqoo.net/ktalk/4259336142 무명의 더쿠 | 17:34 | 조회 수 43 1. 무명의 더쿠 17:35 앨범으로 낼 퀄리티가 아니신가보ㅏ... 새로운 도전을 하실듯(어딘가에서 발췌)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64
어딘가에서 발췌가 존나 웃김 히발ㅋㅋㅋㅋㅋㅋ
어딘가에서 발췌가 존나 웃김 히발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