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ㅎㅅ팬은 탈퇴를 한게 아니라 졸업한거라고 생각하신대 https://theqoo.net/ktalk/4259337089 무명의 더쿠 | 17:35 | 조회 수 253 에케비야?? 에케비가 딱 이런그룹이었잖아ㅋㅋㅋㅋㅋㅋㅋ존나 어이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