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희승은 n인분 이상하는데 엔하이픈은 정산 7분의 1로 나눠야함) < 얘한테 서버비좀 물려라 혼자 n인분하는데 트래픽은 n분의 1로 나누는거 싫다 https://theqoo.net/ktalk/425933512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402 @왕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