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무명의 더쿠 = 2덬 희승은 엔하이픈의 7분의 1만 잘되도 나간게 이득임 왜냐면 엔하이픈때는 못했던 작곡작사를 이제는 하니까 (그리고 희승은 n인분 이상하는데 엔하이픈은 정산 7분의 1로 나눠야함)
무명의 더쿠
|
17:30 |
조회 수 333
왜 이런 망상을 해?
팀내 작사작곡 희승만 할 수 있었던것도 아니고
엔하이픈은 나라마다 인기 다 다르고 그런거 아니었어?
희승이 팀내 인기 원탑도 아니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