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뉴 ㅇㅎㅇㅍ 기대되긴 함 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막말로 젭티랑 케비에스가 영원히 물어뜯을듯
- 16:50
- 조회 1
- 잡담
-
- 축알못인데 내년 아시안컵 선발멤버? 같은건 언제 정해져
- 16:50
- 조회 5
- 잡담
-
- 근데 문체부랑 대통령 둘 다 언급한거보면 전이랑은 다르지않을까?
- 16:50
- 조회 12
- 잡담
-
- 라이즈 투표해준타덬들아
- 16:50
- 조회 6
- 잡담
-
- 스쿼드도 조운빨도 다 너무 아깝다 시발!!!!!!!!! ㅠㅠ
- 16:50
- 조회 4
- 잡담
-
- 케톡에서도 월드컵 화제성 꺼질거란 여론이 없었는데
- 16:50
- 조회 31
- 잡담
-
- 축협 스폰 많아서 정부 돈 안받고 싶어한다 이런 소리까지 나왔는데 까고보니 정부 지원 없으면 적자인거 개황당하다
- 16:50
- 조회 21
- 잡담
-
- 일본 경기때도 난리날 것 같긴함...
- 16:49
- 조회 101
- 잡담
-
- 축협 물갈이 될때까지 화제성 유지 돼야함...
- 16:49
- 조회 24
- 잡담
-
- 근데 시민구단은 절대 뭐 어케 해결안될것같은게
- 16:49
- 조회 66
- 잡담
-
- 아 김부장 대박난 거 영화덬들 반응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49
- 조회 120
- 잡담
-
- 홍명보 언제 입국함?
- 16:49
- 조회 41
- 잡담
-
- 유럽놈들 왜 럽욜셆 못하고 백인되려고 하지
- 16:49
- 조회 23
- 잡담
-
- 하ㅜ걍 난 지금 월드컵 조가 너무 아까워 진짜........
- 16:49
- 조회 82
- 잡담
-
- 케톡에서 월컵 화제성 떨어질거다 하는 부류는
- 16:48
- 조회 98
- 잡담
-
- 근데 축구 얘기 어케된게 첫승할때보다 지금이 더 많이하네
- 16:48
- 조회 40
- 잡담
-
- 여기서도 그랬자나 부정적화제성이 진짜라고
- 16:48
- 조회 41
- 잡담
-
- 오늘 메인 뉴스에 젭티랑 케사 난리나겠다
- 16:48
- 조회 134
- 잡담
-
- 홀란드 왜케 거대해보이지 실제로도 크고 거대한거맞지?
- 16:48
- 조회 51
- 잡담
-
- 아니 ㅅㅂ 공문 보니까 더 황당해 이미 기아한테 후원받은 버스가 있는게 그거 오래됐다고 새걸로 바꿔달라는 내용임
- 16:48
- 조회 1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