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나 ㅇㅎㅇㅍ 호감이라 무대 많이 봤는데 https://theqoo.net/ktalk/4259326494 무명의 더쿠 | 17:24 | 조회 수 404 ㅎㅅ은 그룹일때도 립싱 많이 하더라 라이브 하면 하는데 춤출때는 거의 안부르던데 ㅇㅇ솔로는 춤추면서 혼자 라이브 다 해야되니 무대 못끌고 가믄 것도 당연하다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