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데뷔 초 나 5년차도 안되었는데 솔로곡 내자 하면 그건 축복받은 보컬인재 라는 의미인데 https://theqoo.net/ktalk/4259325582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42 본인이 하고 싶은데 회사가 안해주면 회사가 이상한게 아니라본인의 실력을 더 키워야 할 때 라는 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