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멤 20곡 만들어놓은게 뭐 대수라고 거룩하게 얘기하는거임 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9325188 무명의 더쿠 | 17:23 | 조회 수 101 뭐 음반에 그정도 실은것도 아니고 만들어놓은거 뭐 어쩌라는거 ㅋㅋㅋㅋㅋ 작업멤들 nnn곡씩 쌓아두는경우도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