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3월에 맥북에어 16n만원에 샀는데 교할가로 https://theqoo.net/ktalk/4259323921 무명의 더쿠 | 17:22 | 조회 수 82 그게 지금 217만원이래..... ...맥테크? ㅅㅂ 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