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ㅎㅅ일 내돌팬덤이었으면 회사도 나가라고 회사앞에 트럭갖다박았을듯 https://theqoo.net/ktalk/4259323266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39 ㅇㅎㅇㅍ팬들 ㅈㄴ 얌전하네 싶었는데 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