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얘기하는건데 팬아니면 모르는걸 얘기하는데 팬이(었)겠지 -> 존나 알못발언 https://theqoo.net/ktalk/4259318106 무명의 더쿠 | 17:17 | 조회 수 77 ㅅㅈㅎ 요즘 정병들이 웬만한 팬들보다 잘알고있음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