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ㅋㅋㅋㅋㅋ 계속 언급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소인원콘가다가 다인원콘가보니까 진짜 색다르긴하더라 특히 멘트시간
- 22:07
- 조회 8
- 잡담
-
- 내 티켓팅 최대 업적은 드림 체조콘 했을때 스탠딩 1n번대였나 잡은거...
- 22:07
- 조회 4
- 잡담
-
- 콘서트 소감 길다고 느낀적 한번도 없는데 네이션은 진짜 길긴하더라
- 22:07
- 조회 9
- 잡담
-
- 내돌 이번 콘서트에서 발롯코 해줬으면 좋겠는데
- 22:07
- 조회 3
- 잡담
-
- 재민이 없는 엔드림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07
- 조회 21
- 잡담
-
- 멘트에 있어서 다인원과 소인원은 천지차이라는건 저번에 라방플때 제대로 이해함
- 22:06
- 조회 16
- 잡담
-
- 고척 가니깐 자리 욕심 없어져서 좋았음
- 22:06
- 조회 11
- 잡담
-
- 솔콘 가본 덬들아 너네돌은 의상 몇번 갈아입었어??
- 22:06
- 조회 12
- 잡담
-
- 소인원 좋아하다가 다인원 공연가도 느낌이 다름 소인원 공연이였으면 이미 멘트 끝났는데
- 22:06
- 조회 20
- 잡담
-
- 난 콘서트 이틀은 존나 가까이 하루는 중앙 높은층 이렇게 보는게 좋은듯
- 22:06
- 조회 7
- 잡담
-
- 스탠딩 한번 가봤는데 들어가자마자 힘들던데
- 22:06
- 조회 7
- 잡담
-
- 부산콘 붐업 더 시켜야된다고 본다
- 22:06
- 조회 22
- 잡담
-
- 내돌 멘트 40분한적 있는데 탐라에 실시간으로 팬들 트윗 올라옴
- 22:06
- 조회 78
- 잡담
-
- 나 작년에 3일 연속 다른 공연 보러간적 있음ㅋㅋㅋㅋㅋ
- 22:06
- 조회 48
- 잡담
-
- 콘서트 러닝타임 길면 자체 인터미션을 갖던지 집에 가던해랔ㅋㅋㅋㅋㅋㅋ
- 22:06
- 조회 23
- 잡담
-
- 난 내돌 좋아하지만 개먼자리는 안감
- 22:05
- 조회 12
- 잡담
-
- 박지훈 ㅈㄴ 열심히 사네..
- 22:05
- 조회 35
- 잡담
-
- 액디즈 콘 오늘 처음 갔는데 듣고 싶은 곡 암것도 못 들음
- 22:05
- 조회 81
- 잡담
-
- 아 근데 무수리좌석갔다오고 콘서트 다시 안가게되더라 나는....ㅎ 지방덬이라 그런가
- 22:05
- 조회 28
- 잡담
-
- 예지덬 속상해
- 22:05
- 조회 1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