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넥스지 넘 귀엽다 https://theqoo.net/ktalk/4259311296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74 https://x.com/yummy9l3/status/2070726575767847184 저렇게 다같이 인형탈 쓰고 옷입으니까 귀엽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