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계약서에 써있겎냐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박주호 인맥중에 아모림도 있었다던데
- 14:17
- 조회 45
- 잡담
-
- 축구때문에 빡친기분 무지성으로 화내고싶어서 감스트 영상보고옴
- 14:16
- 조회 21
- 잡담
-
- 그냥 스포츠 유스풀은 줄어들수밖에 없음
- 14:16
- 조회 98
- 잡담
-
- 시민구단이 키운 유소년이 대표팀도 나가고 성공해서 해외클럽까지 진출한 사례
- 14:16
- 조회 72
- 잡담
-
- 오랜만에 아이돌 깊게 파보려는데 할 거 왜 이렇게 많지
- 14:16
- 조회 25
- 잡담
-
- 여론 잠재우기용 외국인감독 한 2년 데리고있다가 https://theqoo.net/ktalk/4260212177 무명의 더쿠 | 14:06 | 조회 수 208 다시 국내감독이 웅앵하면서 홍명보2 세우겟지
- 14:16
- 조회 74
- 잡담
-
- 원아페 지금 희승 라이즈팬들 많다
- 14:16
- 조회 54
- 잡담
-
- 핫게 중국반응ㅅㅂㅋㅋㅋ
- 14:16
- 조회 162
- 잡담
-
- 월드컵 3위팀 중 32강 진출한 여덟팀 순위래
- 14:15
- 조회 137
- 잡담
-
- 06 독일월드컵도 억까 심한게
- 14:15
- 조회 77
- 잡담
-
- 국내 감독 좋다 이거야 그럼 잘 하는 감독 뽑던가~~!!
- 14:15
- 조회 11
- 잡담
-
- 아니 이번에 클린스만 끝나고 박주호가 축구인맥 다써서 데려온 외국감독들만 했어도..
- 14:15
- 조회 38
- 잡담
-
- 박지성이 국대감독 해줫으면 좋겟어…
- 14:15
- 조회 158
- 잡담
-
- 할저씨들 자격지심 ㅈㄴㅈㄴ질림
- 14:15
- 조회 36
- 잡담
-
- 근데 요즘은 스포츠 골프많이시킴ㅋㅋ
- 14:15
- 조회 158
- 잡담
-
- 메시 뭔가 2021년 이후로 대운 바뀐 것 같음 술술 다 풀리는거 보면..(ㅈㅅ . 무명의 더쿠 = 2덬 14:06 아니 찾아보니 진짜 그때쯤 바꼈는뎈ㅋㅋㅋ
- 14:14
- 조회 147
- 잡담
-
- 알제리전도 안되는거엿지? 3:3이면?
- 14:14
- 조회 44
- 잡담
-
- 판타지오는 돌말고 배우들을 잘키우는듯
- 14:14
- 조회 86
- 잡담
-
- 축협은 벤투 시절에도 은근히 우리가 뭐 그리 강팀이라고 본선이나 가면 좋지 그 이상 16강 8강을 꼭 그렇게 무리해서 올라가야 하나... 이런 인터뷰 했던 적 있음
- 14:14
- 조회 93
- 잡담
-
- 갑자기 산리오 역대 1위 궁금해서 가져옴
- 14:14
- 조회 18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