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엔 방이 별로라 그런줄 알았는데 이사가고 몇번씩 방내놔도 그런사람 꽤많음 걍 일단 생각한 데 아니면 자세히 안보는건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다른거 다 제치고 일본이 우리 안놀리는게 찐임
- 11:11
- 조회 0
- 잡담
-
- 한남축구 누가지음 잘지었다 ㅋㅋㅋㅋ
- 11:11
- 조회 4
- 잡담
-
- 아니 근데 손흥민 이재성 황인범 이강인 김민재 <- 그 누구도 부상 없던 월드컵임
- 11:11
- 조회 14
- 잡담
-
- 만약 축협 이번일로 바뀐다고 해도 바뀐척일꺼임
- 11:11
- 조회 4
- 잡담
-
- 3일내내 남의경기 다 챙겨보는 초유의 사태를 통해 그냥 우리가 제일 안 간절한게 확인사살됨
- 11:11
- 조회 3
- 잡담
-
- 스포츠쪽 인재풀 그래도 다 축구쪽으로 가는거아니었나..
- 11:11
- 조회 5
- 잡담
-
- 젭티 해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1:10
- 조회 101
- onair
-
- 지금 월드컵 득점왕 누구림?
- 11:10
- 조회 93
- 잡담
-
- 자진사퇴해 진짜
- 11:10
- 조회 12
- 잡담
-
- 토너먼트부터가 ㄹㅇ 찐으로 재밌는데
- 11:10
- 조회 36
- 잡담
-
- 남초에서 극성 축빠들 팩폭당한게 갑자기 생각남
- 11:10
- 조회 77
- 잡담
-
- 나도 감독탓 90 선수 10인거 같다고 생각하는데
- 11:10
- 조회 93
- 잡담
-
- 홍명보 김경문 둘이 결이 비슷해
- 11:10
- 조회 59
- 잡담
-
- 야구는 그래도 야수들 기본 포지션이 룰로 정해져있는데 축구는 감독이 그거까지 다 정한다고 생각하면 됨
- 11:10
- 조회 35
- 잡담
-
- 14년 26년 월드컵 감독이 어케 다 홍명보냐
- 11:10
- 조회 46
- 잡담
-
- 곽튜브가 경기 끝나고 했던 말이 맞다니까
- 11:10
- 조회 200
- 잡담
-
- 누가 월드컵 화제성이 없다 하였는가
- 11:10
- 조회 31
- 잡담
-
- 회사 망해서 갠카쓰고 있는 월드컵 가있는 젭티 직원들이 더 불쌍함
- 11:10
- 조회 49
- 잡담
-
- 홍명보뿐만 아니라 축협 내부를 싹 갈아엎어야되는데
- 11:10
- 조회 12
- 잡담
-
- 손흥민만한 선수가 다시 나올라면 기도메타 세게 해야함
- 11:10
- 조회 10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