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볼 아직도 못쓰지?엔플라잉 7월말 콘이던데 하겠지?? https://theqoo.net/ktalk/4259307307 무명의 더쿠 | 17:06 | 조회 수 72 나 우리지역 예매하고 서울은 어디서하나 봤더니 핸드볼이네?설마설마 하지만 저때는 좀 끝나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