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라이즈 이번노래 그 1절에 원빈 은석 소희 보컬 나오면서 고조되는부분 개좋지않음? https://theqoo.net/ktalk/4259305541 무명의 더쿠 | 17:05 | 조회 수 136 뭔가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