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요번에 좀 노래 따라부를수잇는?? https://theqoo.net/ktalk/4259304659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76 그런거엿으면 좋앗을텐데....뭔댄브파트가 이십초가 넘고;퍼포도 진짜완벽하고한데뭔가 라이즈의 색깔을 좀 잃은 느낌??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