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사실 라이즈.........0.1덬임 https://theqoo.net/ktalk/4259303558 무명의 더쿠 | 17:03 | 조회 수 259 뭐냐면 인형덬임그인형이 너무취향이라 온갖굿즈 다 매입함 그래서 그멤버도 호감임 그룹도덬은 아님 본진 따로 잇음근데 내가 덬들보다 굿즈 열심히 살듯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