덬들아 포토이즘 이런거 한큐에 찍기힘들어??? https://theqoo.net/ktalk/4259301730 무명의 더쿠 | 17:01 | 조회 수 39 나 친구들이랑찍는거말고돌이랑찍는거 너무부끄러워서 한번도안찍어봤는데한큐에 맘에들게찍기 많이힘듦?...부스안에서 재시도하고 여러번 찍고싶진않아서 고민돼 찍으러가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