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회사가 먼저 제의했어도 바뀌는게 있나 걍 ㅎㅅ이 솔로하고싶어해서 시켜준거지
무명의 더쿠
|
17:01 |
조회 수 149
오죽하면 들어줬을까싶은데 돌덬이라 소속사편든적이 없는데 이건 걍 회사가 보살이다 그룹생각해서 일 안키우고 조용히 탈퇴처리한거 아닌가
오죽하면 들어줬을까싶은데 돌덬이라 소속사편든적이 없는데 이건 걍 회사가 보살이다 그룹생각해서 일 안키우고 조용히 탈퇴처리한거 아닌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