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그룹멤이 솔로 욕심이 나도 탈퇴까지 박진않지 https://theqoo.net/ktalk/4259300795 무명의 더쿠 | 17:00 | 조회 수 49 그룹이랑 팬들한테 애정이 있다면 ㅇㅇ 근데 굳이 애정없어도 손익만따져도 걍 그룹 남아서 활동하는게 낫고 안그럼 계약 파기라 고소엔딩인데 상황이 신기하긴해 회사가 등신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