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얼마나 욕을 먹냐면 https://theqoo.net/ktalk/4259299685 무명의 더쿠 | 16:59 | 조회 수 148 더쿠 전체카테에 검색하면한 이틀동안 주식방에서 진짜 쌍욕 계속 박고있음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럴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