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ㅅ이 진짜 나쁜게 탈퇴편지에 개인 작업물많았는데 못보여줬다, 솔로는 '회사가 제안한 방향' 이라는 말을 써서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419
회사가 마치 억지로 내보낸것처럼 적음ㅋㅋ 그래서 그걸로 계속 팬들이 피코하고 소설쓰잖아
자기 작업물은 많았지만 팀 안에서 자기 욕심 내세우고 싶지 않았다라는 말도 썼는데 그거가지고 팬들은 다른 엔하이픈 멤버들까지 솔로활동은 욕심이다 라고 가스라이팅하고 막은것처럼 호도하고 다님ㅋㅋ 그래서 팀이 좋다, 그룹활동 우선한다는 말에 발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