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만약에 그룹이 너무 바빠서 당장 솔로가 어려운거면 보통은 솔로 욕심을 포기하는게 맞지 암ㅎ나?
무명의 더쿠
|
16:56 |
조회 수 122
요즘같은때에 ㅇㅎㅇㅍ 연차정도면 아직 한창이고 연차 더 차서 솔로 내는 그룹들 ㅈㄴ 허다한데ㅇㅇ.. 걍 욕심 존나 부린거지
요즘같은때에 ㅇㅎㅇㅍ 연차정도면 아직 한창이고 연차 더 차서 솔로 내는 그룹들 ㅈㄴ 허다한데ㅇㅇ.. 걍 욕심 존나 부린거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