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됐든 ㅎㅅ은 그룹보다 솔로가 더 하고싶어서 계약 전에 나간게 피셜 아님?? https://theqoo.net/ktalk/425929547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94 여기서 뭔 변명이 필요하지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