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ㄹㅇㅈ는 비슷한 규모 타돌이랑 비교해도 정병 더 많은거같아서 단순 견제정병 아닌거 같은데 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9295021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12 n년만에 데뷔한 슴남돌이었어서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