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아이돌 회사가 ㄹㅇ 미치지않고서야 탈퇴권유를 함 그정도의 미친회사는 없음 https://theqoo.net/ktalk/4259292142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61 탈퇴시켜야할 이유 있는거아니고서야ㅇㅇ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