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라ㅇ즈 노래 좋긴 한데 너무 단조로움 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9289671 무명의 더쿠 | 16:49 | 조회 수 158 요즘은 노래가 다 짧아서 금방 끝내도 안 이상한데먼가 억지로 댄브 + 3절 만든 느낌이라 보다가 약간 지루하더라고..